**드래곤볼 다이마 4화 방영**: 11월 1일 금요일, 일본에서 드래곤볼 다이마 4화가 선 방영되었다. **오공과 글로리오의 모험**: 오공 일행은 마개에서 위험한 상황을 겪으며, 괴물 물고기와 도깨비와의 전투를 통해 강한 모습을 보였다. **합체 충 아이템 등장**: 새로운 아이템 ‘합체 충’이 소개되며, 이를 통해 캐릭터들이 합체할 수 있는 가능성이 제기되었다. 오공은 두 개의 합체 충을 구매하며, 향후 등장할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Related Posts
배우 김수미의 장례식이 서울 서초구 한양대병원에서 엄숙하게 치러졌다. 향년 75세로 별세한 그녀는 많은 사랑을 받았던 국민엄마로 기억된다. 장례식에는 가족과 동료 배우들이 참석해 깊은 슬픔을 나누었으며, 김혜자와 신현준 등은 고인을 추모하며…
고 김수미는 양아들에게 상당한 유산을 남겼으며, 친아들은 유산을 상속받지 못한 것으로 전해짐. 김수미의 친아들은 회사 자금 유용 및 횡령 논란에 휘말려 있으며, 이로 인해 김수미의 명예가 훼손되고 있음. 김수미는 생전…
가수 김흥국, 20년간의 기러기 아빠 생활을 마무리하고 가족과 재회 예정. 김흥국, 과거 음주운전 및 성범죄 관련 논란에 휘말려. 2018년, 성범죄 혐의로 고소당했으나 무죄 판결을 받음. 최근 교차로에서 오토바이를 치고 도주한…
배우 임현식, 건강 악화로 중환자실 이송. 아내 서동자 씨, 암 진단 후 8개월 만에 세상 떠나. 임현식, 아내의 병간호와 드라마 촬영 병행하며 힘든 시간 보내. 아내의 죽음 이후, 임현식 여섯…
여자배구 정관장 정규리그에서 도로공사를 상대로 3-0 완승을 거두며 2위로 올라섰다. 도로공사는 800억 원의 연봉을 받는 강소휘를 영입했음에도 불구하고 4연패에 빠져 최하위에 머물고 있다.
여자배구 페퍼저축은행, 외국인 선수 부재로 V-리그에서 4연패에 빠짐. 감독 장소연, 외국인 선수 프리카노의 조기 합류로 팀 성적 개선 기대.
현대건설, 여자배구 정관장 상대로 3-1 승리, 3연패 탈출. 이다현, 단일 세트 블로킹 기록 경신하며 11개의 블록으로 상대 공격을 완벽 차단 정관장, 메가와 부키리치의 득점에도 불구하고 현대건설의 높이에 막혀 패배. 정관장…
김준수, 아프리카 BJ에게 8억 원 갈취당한 피해 사실 고소. 5년간 협박을 받아온 김준수, 추가 피해자 여섯 명 존재 밝혀. 김준수 측, 협박에 사용된 녹음 파일은 사적 대화 내용일 뿐 불법적이지…
송재림, 39세의 나이로 갑작스럽게 사망, 서울 성동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됨. 경찰은 현장에서 유서를 발견했다고 전함. 김소은, 송재림의 장례식에서 큰 충격에 빠져 실신, 그의 마지막 길을 지키기 위해 슬픔을 감추지…
쯔양, 구제역 사건의 증인으로 출석 예정. 재판에서 어떤 진술을 할지 주목받고 있다. 구제역 사건의 핵심은 쯔양의 과거사와 관련된 협박 및 공갈 혐의. 쯔양, 증인 신문을 비공개로 진행 요청. 피고인들과의 직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