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성은 아이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유명 A급 미인과의 사랑 때문에 결혼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11월 24일 저녁, 배우 정우성과 여자 모델 문가비 사이의 아이가 생겼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아시아 연예계가 충격에 빠졌다. 네티즌들은 여전히 ​​혼란스러워 아직 정신을 차릴 틈도 없는 가운데 또 다른 소식이 전해졌다. 텐아시아 단독 보도에 따르면  정우성과 문가비가 결혼과 육아에 대해 서로 다른 견해를 갖고 있다. 문가비는 결혼해 함께 가정생활을 하고 싶어하지만, 정우성은 이에 강력히 반대한다. 대신 7X 남자 스타는 아버지로서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업계 관계자는 문가비가 자신의 의견 없이 자녀에 대한 정보를 임의로 대중에게 공개했다는 점에서 두 사람의 갈등이 촉발됐다고 밝혔다.

지난 13년간 한 번도 열애설이나 결혼설을 밝힌 적이 없는 정우성이 51세에 아빠가 됐다는 소식이 대중을 극도로 충격에 빠뜨렸다. 그의 경력 전반에 걸쳐 정우성이 공개 데이트한 유일한 여자는 미녀 이지아였다.

과거 이지아와 정우성은 지난 2011년 3월 열애설에 휩싸였다. 목격자들에 따르면 두 사람은 ‘아테나: 전쟁의 여신’을 함께 촬영하면서 사랑에 빠지면서 친구에서 연인으로 바뀌었다고 한다 . 두 사람은 파리에서 로맨틱한 데이트를 즐겼고, 취재진에 포착됐다.

2011년 이지아와 정우성의 데이트 사진

양측 소속사가 입을 다물고 있는 가운데, 정우성은 직접 자신의 열애설을 인정하는 글을 올렸고, 정우성은 “내 마음속에는 이미 사람의 모습이 존재한다. 우리는 드라마가 끝나면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

하지만 두 사람의 행복한 시간은 오래가지 못했다. 불과 몇 주 뒤, 이지아는 1997년 가수 서태지와 결혼해 이혼 절차를 밟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비난의 대상이 됐다. 2024년 정우성이 아이를 갖는다는 소식과 마찬가지로, 당시 대중들도 정우성에게 남편이 있다는 사실을 몰랐고, 정우성마저도 충격적인 사실에 충격을 받았다.

 

이지아는 전 애인과의 시술을 마치지 못한 채 ‘혜성’이라는 여론의 조롱을 받고 정우성을 향해 달려가 간접적으로나마 추문 관계에 있는 어색한 인물로 만들었다. 결국 두 사람은 교제 3개월, 열애 사실을 공개한 지 약 2개월 만인 2011년 5월 결별했다. 이후 정우성은 13년 넘게 더 이상 미인과의 교제 사실을 공개적으로 인정하지 않았다. 정우성은 결별 후 MBC 프로그램에서 이지아를 언급하며 “세상과 소통하고 싶은 사람이다. 우리를 막는 일이 너무 많았습니다. 언젠가 그녀를 꼭 만나서 밥이라도 대접하고 싶습니다. 행복하면서도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말했다. 많은 사람들은 두 사람의 관계가 파탄된 이유는 이지아가 오래된 결혼생활을 청산하지 못하는 문제라기보다는, 여론의 큰 압박을 견디지 못하고 자신의 경력을 소중히 여겼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2023년 또 다른 인터뷰에서 정우성은 결혼하고 싶지 않다고 인정했다. 그는 “결혼을 안 하는 게 아니라 못하는 게 아니다. 골든타임을 놓쳤다. 연예계 배우 중 처음으로 나서서 선언한 것”이라고 밝혔다. 나 여자친구 있어.” 당시 정우성은 배우나 연예인들 모두 인간이지만 늘 열애 사실을 숨겨야 한다는 점에서 안타까움을 느꼈다고 말했다. 많은 사람들은 13년이 지난 지금도 이지아를 여전히 사랑하고 있으며 이지아가 결혼하고 싶은 유일한 여자라고 생각한다.

최근 정우성은 배우 신현빈과의 열애설에 휩싸였으나 소속사 측으로부터 곧바로 묵살됐다.